<--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로우어가든,강남카페,신논현카페,서초

by 다링이 2019. 11. 27.




월~토 12:00~22:00
일 12:00~19:00
주소​<-(​눌러주세요)


친구랑 둘이 피부과에서 피부관리를 받고 나와서
곱창전골까지
맛있게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어디를 갈까 고민하면서
찾아보던중 발견한
​​“​로우어가든”​

​강남역에서는 한 10분은 넘게 걸은것 같다!
골목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못찾을뻔😌

​여러 종류의 빵과 케익 커피 티 종류가 많아 보여서
둘이 열심히 걸어서 도착함!!!



평일 저녁시간대여서 인지 빵과 케익종류가
많이 없어서 너무너무 아쉬었다
그치만 우리가 먹고싶던
당근케익과 얼그레이 다쿠아즈가 있어서
바로 구입!!ㅎㅎ

빵과 쿠키엔 우유아니면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딱
잘 어울려서 저희는 아아2잔과 케익 다쿠아즈 쿠키 이렇게
3개를 시켰어요ㅎㅎ


<메뉴판>

☕️커피종류 뿐만 아니라 ​🍵따듯한 티 종류도 많고
예쁜 주전자에
담아 나오는것 같아보여서 다음에 많이 추운날씨엔 와서
차를 마셔보고싶당!!



우리는 뒷쪽 쇼파자리에 앉아서 가만히 기다리다가
주위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여
내부는 크진 않지만 한 7테이블 정도 있었고
4인석도 있어서 친구들끼리 여러명 가서 앉아도 될듯요



오픈된 키친과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음!



그리고 우리가 앉음 바로 옆쪽에 이렇게 꽃집이
차려있어서 꽃을 구매?할수도 있는것 같았어여

플라워 카페 같은 느낌💓



인테리어를 하나하나 신경써서 했다라는게 느껴졌다
감성 인테리어 ㅠㅠ
왼쪽 오른쪽 화장실 임에도 불구하고 사진
계속 찍기 ㅎㅎ



여기는 화분이나 꽃 풀이 되게 많은 공간인것 같아요
우리 엄마 데리고 오면 엄청 좋아하실듯..ㅎ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 나왔어요
누가보면 세명온줄 :-)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초코칩쿠키,🍰당근케익,얼그레이 다쿠아즈

🥕당근케익은 친구가 먹고싶다해서 샀는데
맛있더라고요!
초코칩쿠키는 달달하고 고소했어요
얼그레이는 뭔가 마카롱?비슷한맛
제가 마카롱 너무 좋아하는데 얼그레이 마카롱
먹는 느낌인것 같아써요 ㅎㅎ



둘이서 쌩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찍고 저기서 찍고 구도 바꾸고 옆에서 찍곸ㅋㅋㅋㅋ
여자들이란^^
담에 엄마랑 한번 더 가서 다른 빵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