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건대 민벅,건대 맛집,건대 파스타

by 다링이 2019. 12. 6.



​영업시간: 11:30~21:30
주차 가능,예약 가능,포장 가능
주소<-눌러주세여

건대입구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건대맛집 민벅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가 먹고싶어서 찾던중
발견한 음식점😌
여기는 식신로드랑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던
맛집이라고하네요!



큰매장안에 테이블도 많고 맛있는 음식
냄새가 폴폴 풍겨서 그런지
기분이 좋았어요!
생일파티하기도 좋은 장소 같아요
매장이 엄청 커서!!



되게 크죠??
이젠 메뉴판을 보면서 음식을 시켜봐야겠어여



메뉴판은 이렇게 많고 여기서 뭘 먹을까 한 십분은
고민 한것 같아요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등등
진짜 많죠?
​지금 이벤트 중이여서 ​1인 1메뉴를 시키면
고르곤 졸라피자가 무료 제공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벤트 사라지기 전에 다들가서 한번 드셔보셔요:-)

저희는 스테이크1개,파스타1개=고르곤졸라 콜라1잔
까지 시켰습니당!



“치즈찹스테이크”
치즈에 퐁당 빠진 스테이크
치즈가 첨에는 잘 안늘어나다가 아래쪽에 불로
살짝 달궈 주니깐 금방 늘어나더라고요
부들부들 하고 고소 했어요 ㅠㅠ


민벅 특제 소스로 만든
​“​​핫치킨파스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알리오올리오 소스인것 같으면서도
좀더 매운것이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나중에 스테이크 이 국물에 찍어 먹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한국인



이건 무료로 제공된 고르곤 졸라 피자입니다
무료라 해서 기대가 없었는데
넘넘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음료를 sns에 올리면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서
남자친구가 올려서 무료로 제공 받았어요!
오늘 무료 많네요



이렇게 배불르게 먹었는데도 가격이 삼만원이 안됬어요
짱짱!!!💓
다들 건대 가면 한번 들려서 식사 해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