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녹사평역 무진장 카페n

by 다링이 다링이 2019. 11. 18.

open(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올해 가을 남자친구랑 이태원에 놀러갔다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무진장 카페에 왔어요

여기 우측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는 예쁜 포토존도 있어서 저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ㅠㅠ

역시나 주말이기도 하고 핫플레이스 여서 그런지 자리가 차있더라고요 ㅠㅠ

 

  

들어가면 이렇게 빵과 쿠키 케이크가 나열되 있어 먹고싶은 거를 접시에 이쁘게 담아 계산하면되요 ㅎㅎ

저는 저기 왼쪽에 있는 피넛버터 비스켓과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

 

빵과 커피를 사면 저렇게 귀여운 초와 성냥도 줘요 ㅜㅠㅜㅠㅜㅜㅜ심쿵 뭔가 내생일 같아 ㅜㅜ 

 

라떼-5400원/아이스아메리카노-4800원 이였어요 ㅎㅎ

컵도 아기자기 하고 접시도 너무 귀여워서 다음에 가서는 다른 종류에 빵과 쿠키를 먹어 보고싶네요

특히 브라우니!!!!!!!!!!!!꼭 담에 가서 먹어줄테얗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