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경주 오아시스,황리단길 바,황리단길 와인,황리단길 오아시스,경주여행

by 다링이 2019. 12. 11.

 

매일 17:00-01:00
휴무 목요일
경북 경주시 사정로50번길 1-1

https://www.instagram.com/oasis.gyeongju/

황리단길 골목에 위치한 오아시스!
맛있는 안주와 칵테일 이나 먹을까 해서 찾던중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하고 찾아왔어요
어두운 골목에 외관도 어둡고 거리도 어둡고 무섭무섭 ㅎ
오아시스 라는 간판만 빨간색으로 반짝 반짝 하네오💫

 

바깥쪽에서 안으로 들어 갔어요

 

안의 내부는 깔끔하고 어두운 분위기에 양 사이즈쪽
빔을 쏴서 영상과 음악을 틀어놓으셨더라고요
여자들 취향 저격 인테리어

신상 펍인 만큼 노래선정도 맘에 들었어요!

저가 바에 앉아서 술마시면 술맛~~~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우리밖에 없고 민망해서
왼쪽 끝 테이블에 앉았어여

 

자 메뉴판을 봐볼까요?
역시 신상 바 인만큼!!!!

와인,칵테일,맥주,안주,음식 다 파네요!!
저는 사실 여기 온이유가 떡볶이
먹으러 온거 거든요~~ㅎㅎ
저날 느끼한걸 너무 많이 먹어서 뭔가 맵고 짠걸
먹고싶은데 또? 여행을 왔으니 분위기도 내고 싶어서
찾았는데 여기에 딱!!!!!떡볶이를 팔더라고요
나와의 데스티니..❤️

그래서 저희는 떡볶이와 칵테일 피치크러쉬,블루 오아시스를
시켰어요! 근데 매장에 계시는 직원분이 떡볶이가
좀 매울거라고 괜찮냐고 하셔서
저도 모르게 “네 너무 좋아요” 라고 했어요 ㅎ

 

저희가 앉은 테이블 왼쪽에 빔으로 쏴서 영상을
틀어줘서 여기서 사진 찍으면 그냥 인생샷 끝나요
참고로 저희는 입구에서 왼쪽 벽에 붙어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남자친구가 거의 사진작가 된것 만큼 계속 저를
찰칵 찰칵 찍었어요
그렇게 노력할 결과 인스타 사진 획득😄
고마워 오빠 키키💫

 

칵테일 색깔 너무 이쁘죠?
저랑 남자친구가 둘다 술을 잘 못먹는데
알코올도 많이 안들어가서 좋았어요!
색감도 이쁘고 데코도 이쁘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떡볶이는 9000원인데 서울에 있는 술집가면
만원 훌쩍 넘던데 여기는 가성비가 좋네요
제가 후추 들어간 신전 떡볶이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신전떡볶이 같았어요!
후추 맛도 강하고 간도 센! 나에게 잘맞는 떡볶이~~
저녁 잔뜩 먹었는데 국물까지 싹 쓸히 함요

그리고 저기 어묵도 쫄깃해요!!!

이거 쓰다가 또 먹고싶네 후..침고이고 배고프고

 

분위기 좋은공간에서 좋은 사람과 대화하며
맛있는 음식까지 먹을수 있어 더할나위 없이 행복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고 알고 있지만 젊은 타겟층
에게 아주 잘 먹힐 것 같은 느낌~~~
장담 합니다!!
파티하거나 생일파티 기념일때 케이크 불기에도
좋을거 예요~다들 여행가셔서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