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경주 마놀,황리단길 피자,황리단길 마놀,황리단길 파스타,경주 맛집

by 다링이 2019. 12. 12.

 

매일 11:00-22:00(last order 21:00)
매일 15:00-17:00(break time)

경주여행 이튿날 먹었던 점심으로 파스타와 피자
맛집을 왔어요!
여기 역시 인스타그램으로 찾다가 발견한 맛집이여서
믿을만 했어요 ㅎㅎ 한옥가정집같이 생긴 외부여서
집인줄 알고 지나칠뻔 했어요

황리단길에 위치해있고 대릉원과 가까워요!
바로 앞이에요!ㅎㅎ

 

되게 파스타 피자 안팔게 생기지 않았나요?
한정식 팔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흔하지 않은 외관이네요

마놀의 메뉴판 입니다!
예쁜 그림체로 아기자기 하게 음식사진을 그려
놓아서 간편하게 보면서 고를수 있었어요!

여기는 맥주를 귀여운 잔에 가득 담아서 주더라고요?
저희가 맥주를 묵어도 얼굴이 빨개지는 타입이라
맥주는 못먹고 콜라를 먹었어요 히히
다음에 와선 꼭 피맥을 먹어주겠오!!

저희는 슈림프크림파스타,마르게리타피자를 시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ㅎㅎ

 

올라가는 길에 왼쪽편에 기와집이 있어서
사진을 한번 찍었어요
전통의 멋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주목을 끄네요

 

저희는 대릉원이 보이는 쪽 모퉁이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렸어요
얼른 얼른 와라~~~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피자와 파스타~~사진 백만장 찍은듯요 !!



우선 파스타는 크림베이스에 탱글탱글한 새우의
조합이 너무 맛났어요
꾸덕꾸덕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맛났구요
피자도 토마토 베이스에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는
맛이여서 배불리 깨끗하게 다 먹었던것 같아요!!

핫소스랑 파마산가루를 쓱 뿌려 먹으면 일품’😘
다들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여기는 느지막한 저녁에 와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대화를 나누기도 좋은 공간갔아요

다들 경주 여행 가서 꼭 한번 들려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