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요리

<참치 계란 샌드위치 만들기>:-)

by 다링이 2019. 12. 14.

 

(재료)
식빵4조각
계란2알(삶은걸로)
참치
피클조금
양배추 1/4
후추,소금
마요네즈
와사비,머스타드

 

우선 달걀을 고르게 깐 후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시켜
그릇에 담아 놓습니다

 

다음 양파와 피클을 잘게 다져주세요
양파 다질때 눈물 났어요
매워가지고 ㅎㅎ

 

다진피클은 이렇게 그릇에 예쁘게 담고
양파를 한번 다져볼까여?

 

매운맛을 좀 없애기 위해
다진 양파를 찬물에 5분 정도 불려놓아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건너뛰어도 됩니다!

 

이건 계란 흰자예요 흰자는 칼로 다져줘요
노른자는 손이나 숟가락으로 눌러서 으깨면 됩니다’
(글이 다 다지란 소리밖에 없네..^^)
암튼 열심히 재료를 다지면 됩니다!

 

자,양파는 매운내가 좀 없어 진것 같아
채로 담았어요
담아서 물기를 꼬옥 짜주세요!
물기 없도록 짜는게 핵심!😊

맞다,참치도 기름기를 쪼옥 빼는게 핵심이거든여?
참치도 양파만큼 손으로 기름 쫙 빼주세요

 

자 이젠 다진 재료를 넣고
마요네즈,머스타드,와사비,소금,후추를 넣은뒤
쓱쓱 비벼주세요!!
마요네즈 부족하다 하면 더 추가해도 되요
먹고싶은 만큼 넣어주세요 팍팍!!!
벌써부터 맛난 냄새가 올라오는것 같죠?
열심히 비벼줍니다!!!!

 

옆에는 프라이팬을 달궈서 식빵 2조각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타지 않게 조심하세요!
왜냐면 제가 태웠거든여 ㅎ

 

계란 으깬걸 안넣더라고요?다시 넣고
비벼줍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식빵 위에 속을 가득 채우고
다른 식빵으로 살포시 닫아주세요

 

 

저는 콜라와 함께 먹었습니다!
엄마아빠도 드릴려고 냉장고에 남은 속재료 넣어놨어요
그만큼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내가 만들었어도 너무 맛나..💓

양파와 피클에 아삭아삭함과
참치와 머스타드와 마요네즈의
궁합이 최고였어요!!
다음엔 타르타르 소스를 만들어서
계란 샌드위치를 해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쉽고 간편한데 맛있기까지 한
참치 계란 샌드위치
만들어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