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태안카페/안면도카페/트레이블브레이크커피

by 다링이 2019. 11. 20.


평일(월~금) 10:00~20:00
주말(토,일) 10:00~20:30

​올여름 가족여행으로 태안으로 여행 갔을때 숙소 주위에 이쁜카페를 찾던중 발견한 이쁜 카페입니다~~


밖에 놓여있는 테이블이나 텐트와 비슷한 형태로 지어져있는 야외장식이 엔틱한 느낌이 있었어요!!
실내보다 실외에 자리도 넓고 엄청 엄청 많더라고요!!


실내에도 너무 이쁘고 감성적이게 꾸며놓고 4인,2인,단체석등
여러자리가 많아서 앉기 편했어요!!ㅎㅎ


엄마아빠사진도 밖에서 거의 백장은 찍어드린것 같아요 ㅎㅎ
더운 여름이여서 밖에 야외자리에 앉는 고객들은 마니 없어서
사진 찍기 딱이야써욯ㅎㅎ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애견동반카페 이기도 해서 키우는 애견을 데리고 오는 고객들도 많아서 강아지 보는 재미도 쏠쏠💓​


커피 뿐만아니라 빙수와 피자까지 판매 하더라고요!!!!
개이득 ㅎㅎ
아빠는 콜라를 드시고싶어 하셨는데 콜라가 없어서 조금 아쉬었어용ㅠㅠ그래서 아아로 변경~~~피자도 양도 많고 고소하고 빙수도 양 보이시나요???깜짝 놀램여..ㅎ​


여기서는 가을에 딱 누워서 커피 한모금 마시면 그냥 끝날듯 하네여 ㅎㅎㅎㅎㅎ
겨울여행으로 안면도 놀러가시면 한번 가셔서 이쁜카페릉 만끽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