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의정부역디저트카페>/비스킷테이블/의정부스콘/의정부마카롱맛집

by 다링이 2019. 11. 23.



화~일 12:00~21:00
월 off

필라테스 운동하고 당이 떨어져서 달달한 빵이나 마카롱이
먹고싶더라고요!!

그래서 혼자서 이곳 저곳 검색하면서 걸어가다가 발견한
비스킷테이블
🥯

여기는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하고 우체국가기전에
바로 있었어요!!​

​밖에서 구경하다가 서성거리면서 마카롱을 뚫어지게
쳐다만보다가 무의식적으로 가게안으로 들어갔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구경하기 시작해써요~
​작은 가게안에 ​저렇게 빵과 마카롱을 구매할수 있게끔 해놓고
테이블은 딱 한개만 있어서 여러명에서 뭔가 앉아서 먹기가 민망할것 같더라고요 ㅎㅎ



​커피나 밀크티 ​종류도 있어서​ 빵이나 디저트 구매하면서
같이 사가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ㅎㅎ
제일 좋은건 커피가 너무 저렴해요..요즘 아메리카노 한잔에
4000원 하는곳이 많던데 여기는 2000원,2500원..와우

커피는 마니 먹어서 패스하고 어떤 스콘하고 마카롱을
사먹을까 고민해써요ㅎㅎ



이런식으로 인기있는 디저트를 벽에 붙여놓으셨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마카롱은 이거보고 골랐어요!!



지금 봐도 또먹고 싶네요.. 저는 저기 4개 스콘중에
초코칩스콘 이랑 롤앤치즈스콘으로 골랐어요!!
윤기가 자르르르~~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마카롱은 총3개만 샀어요ㅎㅎ
오레오,라즈베리,뉴욕치즈케익💓
포장을 부탁드리고 저는 가게를 둘러봤어요!!



작고 귀여운 거울 저거 우리집에 가져다 놓고 싶군요..
디저트 얼른 들고 집가서 먹고싶다~~~



저는 포장을 다하고 귀여운 쇼핑백을 들고 집으로 향합니다!!
너무너무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그리고 스콘과 마카롱은 보이는 만큼 맛있었어요
사실 버스에서 마카롱 다 흡입했거든요~~ 마카롱 꼬끄가 부드럽고 얇았고 안에 크림이 적당히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요즘 뚱카롱이 유행인데 저는 입이 작아서 그거 먹으면
턱관절이 올것 같더라고요 ㅎㅎ
적당한게 제일인게 여기껀 딱이였어요!😄

저는 뉴욕치즈크림 너무너무 맛나써요!
제가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맨날 베이글에 발라먹거든요
빵이 아니라 꼬끄 안에 들어가 있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ㅠ
그리고 스콘은 속이
촉촉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우유랑 먹었을때가
딱!!!!!이였어요 ㅎㅎ

다음에 운동열심히하고 또 사러 가야겠어요 ㅎㅎ
다들 가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