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건대 도우터,건대 카페,건대 이쁜카페

by 다링이 2019. 12. 5.


도우터
매일-12:00~24:00
주소​<-클릭

남자친구와 2주년 기념으로 건대쪽에서 밥먹고
이쁜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입니다



지나가다가 카페 아닌줄 알고 지나갈뻔..
궁궐같이 생겼죠?
보니깐 여기가 양식음식도 판매에 술도 판매하더라고요
ㅎㅎ커피 마시러 가기가 민망한 가게 ㅎㅎ



밖에서 찰칵찰칵 사진 열심히 찍다가 손이 너무 시려서
들어갔어요 ~~



나무에 이쁜 전구를 매달아 놓고 따듯한 색감으로
외부를 꾸며 놔서 인지 겨울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여기 여름에 밖에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을듯요 ㅎ



1층과2층으로 나눠져 있고 1층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자리도 넓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데
사람 까지 아무도 없더라고요..
웬걸 ㅎㅎ 너무 행복 ㅎㅎ
직원분은 메뉴판을 주시고 메뉴를 골르면 벨을 누르라고
하시더라고요



메뉴판은 책자 식으로 되어있고 파스타 피자 주류 커피 와플
케익등 모든 음식을 다 파는듯해요..
여기서 밥먹고 커피 마시고 술마시고 다해도 될듯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라떼1잔 초코라떼1잔 핑거와플1개를시키고 기다렸어요 ㅎㅎ
직원분이 밥을 먹고 왔냐고 물어보셔서 먹고 왔다고 하니
핑거와플을 소개해주셨어요 ㅎ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 찍기 시작
트리옆에 큰 거울이 있어서 거울셀카 찍기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왔으면 난리났을것 같네요 ㅎ
친구들 데리고 꼭 와볼거예요!



와플이 저게 7000원인데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너무 이쁘고 깔끔한데 맛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여기는 3번넘게 갈듯 해요!!!!
강추강추!!!
커피도 따듯하고 부드러웠어요



추운 날씨에 이쁜 카페에서 오순도순 남자친구와 대화도
하고 맛난 와플과 커피를 먹어서인지
기분좋게 집으로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