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제주도 카페 서귀다원(녹차밭)*비올때 가기좋은 카페

by 다링이 2020. 8. 17.

 

 

주소

제주 서귀포시 516로 717지번상효동 1155-17

영업시간

매일 09:00~17:00

 

 

남자친구와 제주도로 7월말경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두번째날부터 비가 너무 많이 내리더라고요.. 녹차밭가서 구경도하고 놀고 싶어서

어쩌지 생각하다가 sns로 우연히 사람도 없고 따듯한 녹차와 차도 마실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가는내내 비가 많이 와서 남자친구한테 찡얼찡얼 많이 했거든요 ^^

 

 

도착하자마자 올라가는길 우측에 녹차밭이 펼쳐지니깐 굉장히 평화롭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 이더라고요

비가 오는소리와 차에서 나오는 소리까지 더해지니 굉장히 운치있었어요 ㅎㅎ

여기가 올라오는데 비가 많이 내려서 좀 위험하다 생각했는데 막상 안전하게 도착하니

너무 잘왔다고 생각 했어요 ㅎㅎ

 

 

 

 

테이블은 7~8개정도 있었고 녹차밭을 바라보는 테이블이 5~6개정도였구 나머지 2~3개가 지금 앉아있는

저희와 똑같은 테이블이였어요 ㅎㅎ

도착하면 사장님께서 인원수대로 차를 가져다 주시는데 하나는 녹차고 하나는 햇콩차?비슷한 말이있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전 녹차보다 다른종류의 차가 입맛에 맞았는데 남자친구는 녹차가 더맛있다고

각자 병에 담긴차 다 마시고 나왔네요

 

비가 많이 오는 날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안에 자리는 가득 찼었어요 대신 사람들이 웨이팅이 있다거나

재촉하는 사람이 없으니 여유롭고 평화롭게 차마시고 사진찍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가 안왔어도 청량하고 맑게 사진 찍을수 있을것 같은데

비가 오니깐 더 운치있고 감성적으로 바뀌는 공간이네요 ㅎㅎ

담에 올때는 날씨 좋을 때 한번 다시 오고 싶어요!!

 

찻잔이 둥글고 귀엽지 않나요?

여기에 녹차 담아마시니깐 뭔가 절에 온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ㅎㅎ

 

 

 

밖에 나가서 우산쓰고 사진도 잔뜩 찍었어요 ㅎㅎ

우산쓰고 찍어도 맑고 분위기있게 나오더라고요 혹시나 제주도 여행가실때

녹차밭가고 싶으신데 사람 많은곳 싫으시다 하시면 서귀다원 가보세요 !

저는 비오는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