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가기
카페 with 맛집

<경주 홀림목>,황리단길 카페,황리단길 수플레 맛집

by 다링이 다링이 2019. 12. 10.

 

연중무휴 11:00-21:00
http://www.instagram.com/hullimmok

12월 겨울
따듯한 햇살이 가득한 카페 리뷰 입니다.
남자친구와 떠난 경주 여행에 수플레 맛집을
찾던중 발견한 카페!!
인스타에서 #황리단길카페 을 검색했더니
여기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걷고걷고 또 걸어서 도착했습니다

 

귀엽게 “수플레팬케이크 전문집”
이라고 적혀 있네요
기대 만발로 들어 갔더니

 

포토존 같죠??!!
이쁜 자갈과 앤틱한 나무판자로 꾸며진
입구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깔끔하고 청량한 느낌💓

 

작은 탁자가 바깥쪽에 나란히 배열되있고
밀짚같은 방석이 있는게 넘 귀여웠어요!!
봄 가을엔 바깥자리가 가득 찰것 같아요

 

정신없이 시키다 보니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ㅠㅠ
아쉽 ㅠㅠ
여기는 선불제여서 먼저 시키고 자리에
앉더라고요!

아아1잔,훌림목커피1잔,수플레팬케이크를
시키고 자리에 앉았습니당

 

인테리어 내부는 외부보다 더 이뻤어요

원형테이블 사각테이블 등등 종류별로 많고

깔끔하고 따듯한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여기 햇살맛집 입니다
여러분:-)
저는 햇빛 때문에 빨간 튤립 자리에 못 앉았는데
저기서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쁠것 같지
않나요?????💓

저 이사진 찍자마자 사람 가득 찼어요
우르르~~~갑자기 차더라고요 ㅎ

 

수플레는 주문 즉시 빵을 구워서 나온다고
25분 소요된다고 했어요!! 참고 하세용

저기 커피 크림 다 내려가 있는거 보이시나요?
거의 30분을 가만히 냅뒀어요
수플레 나오면 사진 찍을려고 ㅎㅎ키키
나오자마자 사진 찍고 흡입 했습니다

훌림목커피는 한입에 밑에 블랙 커피까지
털어 먹으면 아인슈페너 먹는 느낌!!
크림이 되게 부드럽고 달달 했어요

수플레팬케이크는 바로 구워서 인지 빵도
따듯하고 13000원이나 해서
거의 밥값만큼 너무 비싸다 생각했는데
한입 먹자마자 전 생각 사르르 없애버렷 ㅎ

부드럽고 촉촉하고 폭신폭신했어요
몽글몽글한 느낌~~~😄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고요!
딸기,초코,녹차 등등 여러개 니깐 가서 입맛에
맞춰서 시켜서 드셔보세용!!

 

 

댓글0